홈 > 굽이길 나눔방 > 문의 및 제안
문의 및 제안

7코스 월림산 구간 안내표시 요청

겨울단풍 1 839

안녕하세요..

지난 9일 굽이길 7구간을 다녀왔습니다. 7구간에서 아쉬웠던 점을 말씀드립니다.

1. 월림산길 구간3km 에 길 안내 리본을 촘촘히 부탁드립니다.

7구간 중 가장 길이 힘든 포인트 지점인데 길잡이인 리본이 너무 듬성듬성 달려있습니다.

평지길처럼 리본을 듬성듬성 달면 초행자들은 방향찾기가 힘든게 숲길이기 때문입니다.

숲이 우거져 리본 식별이 잘 안되기에 숲길에는 리본을 좀 많이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2. 산길 진입하는데 비닐가이드로 길표시를 해놓으셨더라구요..

가파른 오르막이고 사람들이 잘 안다니는 길이니 어느게 길인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산길샘 앱만 믿고 올라가는데도 계속 경로이탈 음이 울려서 많이 당황했답니다.

비닐라인으로 방향표시 해놓은 지점을 로프나 다른 수단으로 안내표시를 바꿔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3. 자운사 가는 방향으로 길이 갑자기 끊겨져 있습니다. 아마도 길을 정비하는 공사가 진행중인듯 한데요..

아랫방향으로 내려가라는 진행표시를 해놓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4. 삼한주유소에서 버스를 기다리다가 마침 74번이 와서 호저농협 가냐고 물어보니

기사님이 안간다고 하시더라구요..30분 정도를 더 기다려 71번을 타고 가서 호저농협에 내렸습니다.

정류장에서  버스노선을 보니 74번이 없었습니다. 7구간을 가는 74번 버스 노선에 대해 재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Comments
길마니 2018.10.15 16:30  
굽이길을 아끼고 활용해주시는  '겨울단풍'님께 감사를 드리며 건강을 기원합니다.
답1. 11월중에 원점회귀 5코스 개통이 끝나면 본격적인 코스 정비가 됩니다. 잊지않고 주신 말씀대로 좀더 촘촘히 리본을 부착해
        걸으시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답2.  작년도  개통직후 예산상의 문제로 임시로 표시를 했는데, 지금  이정목과 방향 표지를 제작중에 있습니다. 입구에는 이정목을, 그리고 오르막길에는 좀더 따라가기 쉬운 방식의 유도 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불편사항이 해소되도록 하겠습니다.
답3.  이정목 작업시 자운사와 협의하여 말씀하신대로 진행방향 표시를 하도록하겠습니다.
답4.  부정확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송구합니다. 노선이 변경되기전 자료라 일부 오류가 있었음을 말씀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추후 발행되는 지도나 안내에서 74번 버스는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애정어린 지적과  관심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협]원주걷기길문화(굽이길) 올림